ABOUT ME

-

댓글
-
구독,좋아요
-
감사합니다
-
  • 런던 애프터눈티
    효능 2020. 11. 30. 00:44
    반응형

    런던 애프터눈티

    영국 수도에 있는 동안 오후의 차를 드시겠습니까?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런던 애프터눈티 버전의 일부를 제공하는 런던만큼 이 영국의 전통을 시도해 볼만한 곳은 없다.
    1800년대 중반 영국 공작부인이 저녁 식사 시간 전에 간단한 케이크와 차를 요청했을 때 태어난 것으로 알려진 오후 차는 그 후 더욱 퇴폐적인 행사가 되었다.
    플러쉬 구운 스콘, 각종 손가락 샌드위치, 후식 등 푸짐한 차 한 냄비가 이제 현대 표준이 되었다. 런던의 전통적인 사치품들이 이 리스트를 쉽게 독점할 수 있지만, 우리는 빈티지 이층 버스의 세트 한 세트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영감을 준 공상적인 버전을 포함하여, 반전을 가지고 차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기발하고 참신한 옵션을 포함했다.
    포트넘 앤 메이슨
    1707년 이후 런던의 최고급 차와 각종 상품인 포트넘 앤 메이슨처럼 차를 아는 사람은 없다. 방문객들은 종종 살아있는 피아니스트의 음악으로 가득 찬 공기 좋고 우아한 다이아몬드 쥬빌리 티 살롱에서 그들의 유명한 차와 더 많은 것을 시식할 수 있다.
    저 모험가 블로거 한나 카커리는 "다방으로 걸어 들어가니 마치 19세기를 배경으로 한 BBC 시리즈 세트장에 걸어가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고 말한다.
    티 소믈리에들은 손님들에게 취향 선호를 요청하고, 넓은 메뉴의 완벽한 한 모금을 추천한다. 또한 샴페인 페어링을 보조하는 전통적인 소믈리에들도 있다.
    그러나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은 남겨두어라. 포트넘의 시그니처 케이크 카트는 손님들이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 중에서 한 조각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

     



    포트넘 앤 메이슨, 181 피카딜리, +44 207 734 8040
    스케치
    런던 오후의 차 스케치 2
    스케치: 케이크의 "캔디 가게"
    스케치

     

    분홍색으로 런던 애프터눈티 뒤덮인 스케치의 갤러리 방은 아마도 이 도시에서 가장 인상적인 오후의 차를 마실 수 있는 장소일 것이다.
    "거품검 분홍색 좌석에 컵과 접시 바닥에 작은 오글거리는 메시지를 가지고 사탕 가게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 겁니다,"라고 프레쉬 앤 워즈브 블로거 아프탑 파탄은 말한다.
    차는 중독성 있는 콤테 치즈 파니니와 같은 손가락 샌드위치, 따뜻한 스콘, 그리고 카시스 치즈 케이크와 감귤 머랭 같은 단것과 함께 나온다. 본격적인 기이함을 위해 스케치 이국적인 차가 있는데, 스태프들이 아이스 위에 놓인 채, 바닐라, 얼 그레이 찻잎보다 스케치만의 샴페인을 긴장시킬 것이다.
    베스트 대상: 아방가르드 티
    스케치, 9 Connector Stat, 런던 메이페어, +44 20 7659 4500
    고링

    호텔이 수십 년 동안 여왕의 애호가 되어온 것을 감안하면(버킹엄 궁전에서 불과 두 블록 떨어진 곳) <고링>의 오후차가 고전적인 정사라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차는 금박을 입힌 천장, 벨벳 같은 붉은 벽, 깨지는 벽난로가 있는 라운지에서 벌어지며, 커트 샌드위치와 단 것, 즉 크레미 프라시치가 들어간 연어 샌드위치, 딸기 피스타치오 마카롱, 미니 바나나 케이크 빵이 정기적으로 변한다.
    프리미엄 체험을 원하는 사람은 런던 애프터눈티 모든 고정제 외에 신선한 딸기, 크림 접시와 함께 나오는 볼링거 로즈 샴페인과 함께 '오후 티'를 선택해야 한다.
    최상의 방법: 왕실의 대우
    런던 비스톤 플레이스 15번지 고링 호텔, +44 20 7396 9000
    매드 해터의 차, 샌더슨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런던 애프터눈티 이 도시에서 가장 사랑받는 오후 차를 대접하며 트렌디한 샌더슨 호텔에서 살고 있다.
    맛있는 닙블을 먹기 위해 아껴두어라. 이 차의 어떤 요소도 전혀 손대지 않고 즉, 다섯 개의 "앨리스"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은 차를 고른 것에서부터 애니메이션 포켓 시계로 만든 마카롱까지.
    "메뉴는 오래된 빈티지 책 안에 숨겨져 있고, 찻주전자에는 왕관이 완비되어 있다... 크럼브스 블로거 스테이시 스미스는 "우리는 토끼굴을 넘어 현실로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들의 판타지 차를 좀 더 어른스럽게 원하는 사람들은 4번의 칵테일 비행과 부글부글한 케이크 물림이 포함된 매드 해터의 팁시 이브닝 티를 선택할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 변덕스러운 대접
    샌더슨 호텔, 런던 피츠로비아의 버너스 50명, +44 207 300 5588
    B오후 티 버스 투어, BB 베이커리
    이동 중인 오후의 차는 BB 베이커리의 버스 투어보다 더 멀리 있지 않다.
    1960년대 2층 루테마스터에 펼쳐진 오후의 차를 즐기면서 빅벤, 버킹엄 궁전, 피카딜리 서커스 등 런던의 명소를 둘러보십시오.

    미니 어드벤처의 블로거 밀리 영만은 "이것은 런던 애프터눈티 그들의 도시를 다르게 보고 싶어하는 관광객과 런던 시민 모두에게 즐거운 아이디어다. 나는 반드시 화창한 오후를 기내에서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빅토리아 또는 트라팔가 광장에서 출발하는 90분짜리 티 투어는 라이브 또는 녹음된 투어 해설 외에 스콘, 샌드위치, 컵케이크, 프렌치 스위트 등을 제공한다.
    가장 좋은 전망을 위해 맨 위 데크에 테이블을 예약하려면 미리 예약하는 것이 가장 좋다.
    Best for: 런던 신상품
    런던 레이머스 Rd 24번지 BB 오후 차; +44 020 3026 1188
    베아즈 오브 블룸즈베리

     

    비아의 베이커리 브랜드는 런던 애프터눈티 이 목록에서 가장 캐주얼하고 저렴한 오후 차를 판매하고 있는데, 이 차의 가격은 수도의 다른 최고 등급 차보다 약 절반 정도 비싸다.

    반응형

    '효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라비 효능 보관법  (0) 2020.12.23
    간에 좋은 음식 10  (1) 2020.12.06
    미국음식의 역사  (0) 2020.11.29
    미국음식의 역사  (0) 2020.11.29
    타트 체리 효능  (0) 2020.11.1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