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댓글
-
구독,좋아요
-
감사합니다
-
  •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뜻 나이 이효리 예명은?
    연예 2020. 8. 31. 21:45
    반응형

    싹쓰리 활동이 끝나면서 이제는 환불원정대가 시작됩니다. 지미유(유재석)가 제작한 환불원정대는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왜 환불원정대?

     

    이들과 같이 가면 바로 환불받을 수 있다는 의미인데요.

    같이가면 좋은 쎈언니를 뜻하는 것이죠!

    출처 : MBC방송 캡쳐

    사진으로만 봐도 포스가 철철 넘치는데요

    싹쓰리에 이어 환불원정대 기대가 되는데요

     

    환불원정대는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입니다.

    리더는 이효리입니다. 임신하게 될 경우 계약이 해지되는데 누가 리더가 될까요?

     

    멤버들 나이를 살펴보겠습니다.

     

    엄정화 : 1969년생 올해 52살

    이효리 : 1979년생 올해 42살

    제시 : 1988년생 올해 33살

    화사 : 1995년생 올해 26살

     

    연령대별로 정말 다양하게 구성되었네요.

    과연 이것은 놀면뭐하니의 빅픽쳐였을까요? 궁금해지네요.

    출처 : MBC방송 캡쳐

    이들은 정말 실제로 환불을 잘 할까요?

     

    실제로는 환불을 못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엄정화씨는 정말 오랜만에 방송에서 만나는 것 같네요. 가수로 활동하는 것 또한 정말 오랜만이네요. 다소 부자연스러운 모습이 있지만 나이에 비해서 동안입니다.

    출처 : MBC방송 캡쳐

     

    엄정화와 이효리는 한시대를 대표했던 톱스타들이죠. 제시와 화사는 요즘 정말 쎄면서도 영향력있는 스타들입니다. 서로 다른 세대의 스타들이 만나면 어떤 효과를 나타낼지 기대가 되네요.

     

    화사는 나혼자산다에 곱창을 먹으면 급인기를 끌게되었는데요. 이후에도 솔로활동으로 다소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자들에게 특히 인기를 많이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출처 : MBC방송 캡쳐

     

    놀면뭐하니 김태호피디는 이런 기획과 한번 관심을 끌어내는데 선수입니다. 무한도전가요제를 매번 흥행시키기도 했죠. 싹쓰리가 이번여름을 대표했던 것을 보면 김태호피디의 대단함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출처 : MBC방송 캡쳐

    제시는 이미 뮤직비디오에서 이효리를 섭외해서 진행하기도 하기도 했습니다.

    이효리가 한번 해보면 재밌겠다고 한 것을 인스타를 통해 이렇게 직접하게 되니 기대된다.

    이번 환불원정대는 어떠한 곡으로 어떤 퍼포먼스를 나타낼지 기대가 됩니다.

    출처 : MBC방송 캡쳐

    이번편에서는 매니저면접이 진행되었는데요. 정재형이 정말 재밌네요. 조세호가 되어도 재밌을 것 같고요. 다음주에는 김종민이 나오는데 잠깐만으로도 웃음을 주었는데요. 김종민씨는 과거 엄정화씨 백댄서로 활동한 바 있는데요.

    출처 : MBC방송 캡쳐

    둘의 인연이 다시 연예인과 매니저로 만나보는 것도 기대가 되네요. 유재석의 부캐는 과연 어디까지일까요?

    소속사 대표로 나오는 지미유 연기를 정말 맛깔스럽게 잘하네요.

    출처 : MBC방송 캡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